본문 바로가기

건강

요로법의 장점과 단점

반응형

요료법의 장점들은 순회 이동하는 주술사들에 의하여 오래
전에 서양 사회에 전해졌으며 "요는 모든 병을 고치는 치 료제”로 알려져 왔다. 생명과학연구소는 특정 치료제를 광고하 는 것이 아니고 다른 치료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뇨를 가지고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요료 법은 완벽한 천연의 치료법으로 전혀 돈이 들지 않는다.
장점들을 살펴볼것 같으면
① 요는 쉽게 구할 수 있고 자연 그대로 자신을 방어하여 건강을 지켜준다.
② 요는 살균제이고 항독 작용이 있으며 강장제이다.
③ 돈이 전혀 들지 않는 치료법으로 요가 주는 혜택은 매우 귀중하다.

필요한 것은 돈이 아니고 요료법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성실한 믿음이다.
④ 다른 어떤 약보다도 효과가 매우 우수하다.
⑤ 신체 원기를 북돋우며 무력감을 없애고 노화를 억제한다.
⑥ 요는 무해하며 절대로 신체에 해롭지 않다.
⑦ 영양분을 공급하며 소화를 잘 되게 한다. 또 확실하고도 유일한 변비 치료제이다.
⑧ 신체 각 장기의 건강을 되찾아 주고 신체를 보호한다.
⑨ 진단이 필요없다.
10 요료법은 남여노소 모두에게 치료 효과가 똑같이 나타난다.
암, 백혈병, 심장병, 신장 기능부전증, 당뇨, 천식, 근 이영양증 같은 만성병 중 일부는 요료법으로 완치되기도 하고 좋아지기도 한다.

급성 질환-귀머거리, 눈의 상처, 생리 불순, 건선, 비만, 사마귀, 혹,

종양, 조로, 기억력 감소, 탈모, 폐렴, 백내장, 녹내장, 류마티즘, 야뇨증도

며칠간의 요료법으로 종종완치된다. 질병의 말기에는 완전 치유가 어려우나 고통과 통증으로부터 벗어나게 한다.
위에 열거한 병의 종류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 질병들은 결 국 한가지 병으로 집약된다. 그것은 신체가 건강치 못하다는 것 과

몸이 불편한 상태라는 것을 뜻한다. 이런 상태를 치료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약이 있는데 바로 환자 자신의 요인 것이 다.
요는 강력한 살균제이며 항독 작용을 갖고 있다. 병든 신체의 방어 체계를 자극하여 신체를 건강하게 하며 가장 치명 적인 세균,

바이러스, 독소들에 대하여 면역 기능을 갖게 한다.
신체 외부에 사용하면 요는 피부를 청결하게 한다. 따뜻 하게 데운 요 혹은 갓 누은 요를 사용하여 몸을 씻으면 피부가 부드러워진다.

다른 어떤 약보다도 환부를 빨리 아물게 하고 상처부위를 신속히 가라앉게 하며 화상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킨다.
요료법은 비용이 들지 않는 간단한 가정 상비약으로 무해하 다. 따라서 병을 진단하기 위하여 의사를 찾을 필요가 없고 치 료를 위하여 수술을 하거나 다른 약을 쓸 필요가 없다.
요료법의 치료 원리를 논리적으로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7. ① 요는 생물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비타민을 공 급한다.
② 신장으로부터 배설된 항원과 항체로 하여금 생물체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게 한다.
③ 요는 생물체의 호르몬 조절 능력을 갖고 있다 라는 사실을 경험을 통하여 알게 되었다.
④ 요에 함유된 마지막 대사 산물들은 호르몬이 특수한
작용을 일으킬 때 도와 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⑤ 신장을 통과하는 미생물이 살아 있더라도 요료법은 생물 체로 하여금 미생물을 분해하여 

독소와 항독소 같은 대사 산물을 만들어 낸다.
요료법의 진가는 여러 효소들이 효과적으로 복잡하게 상호 연결되어 작용하기 때문에 나타난다.

요료법의 효과는 셀 수 없이 많은 임상 실험을 통해서 증명된 만큼 경험의 기초를 둔 치료 방법이다.


요료법의 단점은 첫째, 사회가 치료의 한 방법으로 요료법을 인정하여야 하는 것이고.

둘째, 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가 요를 마셔야 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각적인 연구가 시도되고 있다.
만병 통치  치료제로써 요료법이 추천되지 못하는 몇가지 장애물에 대하여 언급하고 싶다.
① 요에서 불쾌한 냄새가 난다고 사람들은 말한다. 맛 또한 좋지 않아서 요를 마실 때 구역질을 동반한다고 여겨져 왔다.

사람들은 요에 대한 혐오감으로 얼굴을 찡그리기도 한다. 요를 마셔 보려고 시도하지 않은 사람이 겪는 최초의 어려움이 바로 이러한 점이다. 그러나 어떤 약들은 요보다도 더 혐오스럽고 더 심한 악취가 나는 것을 나는 여러번 경험하였다.
② 요료법은 지난 수백년 동안 유행했던 치료법이 아니였으 므로 우리는 요료법 적용 대상 질병에 관한 과학적 입증자료를 알지 못하고 있다.
③ 다른 치료 의술을 지닌 개업 의 들은 자신들 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하여 문명이란 이름으로 필사적으로 요 료법을 반대하고 있다.
④ 결론적으로 일반 사람들은 요료법에 대한 그릇된 관념과
생각들을 떨쳐버리고 새로운 것으로 바꾸어 보려는 도덕적인
용기가 매우 부족하기 때문이다.
여러 장점들을 따져 볼 때에 사람들은 적어도 치료의 한 방 법으로 요료법을 시도해 볼 것이다. 단 하루의 치료만으로 종종 유익한 결과를 경험하게 되기 때문이다. 건강에 관한 한 요를 마시면 손해 볼 일은 없고 얻는 것은 많다.
진부한 표현을 인용하여 결론을 내리고 싶다. "당신은 생명수에 관하여 사람들에게 알릴 수는 있으나 그들로 하여금 생명
수를 마시게 할 수는 없다."

반응형